Friday, March 18, 2011

커뮤니티 대학교란?
커뮤니티 대학교는 2년제 대학으로써, 경제적 또는 아직 4년제 대학에 입학을 꺼려하는 학생들을 위해 대학교육의 첫 2년을 제공하고 4년제 대학으로 편입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미국의 대학시스템 입니다. 현재 미국에는 1000개 이상의 커뮤니티 대학교가 있으며, 11만명이 넘는 학생들이 커뮤니티 대학교에서 수학을 하고 있습니다.

왜 버겐 커뮤니티 대학교를 선택하는가?
커뮤니티 대학교에서 대학생활을 시작하는데에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대학교는 다른 사립대 또는 주립대학보다 현저히 수업료가 저렴하고, 학생들의 성적향상과 대학생활에 적응하는데에 모든 초점이 마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미국의 특유 문화를 체험하고, 어학연수를 원하시는 학생들에게 맞는 최적의 조건을 가추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대학교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격는 학생들의 고민을 덜어주며,  한 수업당 약 20~25명의 학생이 수강을 하기 때문에, 교수님들과 더욱 친근한 수업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버겐 커뮤니티 대학교는 원서 접수비를 받지 않으며, 미국의 수능시험인 SAT점수를 입학하는데에 반영하지 않습니다.
준학사 학위를 받고 싶으시거나 영어를 배우시려는 분들, 미국에서 어학연수를 원하시는 분들, 미국의 문화를 알고 싶으신 분들,
버겐 커뮤니티 대학교 국제 학생부 웹사이트(http://www.bergen.edu/pages1/pages/4452.aspx)를 지금 방문하시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버겐 커뮤니티 대학교는 현재 수학하는 18,000명의 학생들을 위해, 그리고 앞으로 버겐 커뮤니티 대학교를 다니기 원하시는 학생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것이며, 학생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제공할것입니다.
<온라인 접수>

No comments:

Post a Comment